• 북마크
  • 접속자
  • 새글

민원게시판

관리비 절약차원에서 경비원인원감축하신다는데. 정확한자료 부탁드립니다 : 000동, 0000호

975 2020.09.10 16:11

짧은주소

본문

요즘 아파트처럼 1층현관이 통제시스템이 있는겄도 아니고 단지가 작은 단지도  아닙니다 .

 

지금 있는  인원도  부족하다 생각이드는데1층 엘리베이더 비추는 cctv도 역광이라 얼굴도 보이지도 않고 형체만 알아 볼 수 있는 화질  무용지물입니다.

 

이런상황속에서 입주자의 안전은 뭘로 보호받나요?  경비원  인원감축이 세대별로 얼마나 절약이되는지 자세한 자료첨부 부탁드리오며,세대당 몇천원 아끼자고 코로나로 다들 힘든데 정리해고는 아닌것 같습니다 .

 

주차 관리도 요즘 입주자 갑질로 경비원이 극단적선택으로 이슈화가 되는데 이런부분에서 주차관리가 소극적일 수 밖에 없습니다. 

 

스티커에 입주자 대표 문의전화 번호를 삽입하여 세입자와 대표자간 (같은세입자로)동등한 입장에서 대응하도록 건의합니다.

 

세대스에 비해 주차공간이 부족한 현실속에서 이면주차는 어쩔 수 없는 현실입니다. 하지만 차선2개를 잡아먹고 주차하는 것은 아니라고봅니다. 주차및,이면주차  에티켓을 키워 나갈 수 있게 개선부탁드립니다. 층간소음과  흡연 이른새벽 앞베란다 찌개 조리로 윗층 세대 빨래음식물냄새 베임 피해 공지바랍니다

 

 

 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댓글쓰기
Note: 댓글은 자신을 나타내는 얼굴입니다. 무분별한 댓글, 욕설, 비방 등을 삼가하여 주세요.
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.
LOGIN

최신글이 없습니다.